유지하기

스타벅스 그릭요거트, 스벅에서 다이어트 점심먹기! 오가닉 그릭요거트 플레인 (1/2)

먹돼장&콩2언니 2020. 11. 6. 09:03
반응형

 
요새 왠지 그릭요거트가 땡겨서 검색해보던 중 스타벅스에도 그릭요거트가 있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마침 스벅에 갈 일이 생겨서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콜드브루 그란데와 함께 주문한 그릭요거트


사실 이 예쁜 용기때문에 ㅎㅎ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하얀 도자기 용기가 고급져요. 가격은 5300원 ! (2020.10 기준)



스타벅스 그릭요거트 영양성분표


총 100g에 93kcal, 원재료는 100% 우유이기때문에 다이어터, 유지어터에게 딱! 맞는 점심식사, 간식이 되는 구성입니다.




스벅 그릭요거트의 플라스틱 뚜껑

처음에 부드러운 뚜껑인지 모르고 돌렸다가.. 안 열려서 뭐지 했는데 ㅋㅋ 약간 위로 뒤집어 까듯이 열어야해요. ㅎㅎ


스벅 그릭요거트 내부 밀봉 은박

두 번째 뚜껑은 이렇게 밀봉이 잘 되어있어요.


뽀얀 스벅 그릭요거트
100프로 순수 우유를 자랑하는 그릭요거트

텍스쳐는 이렇게 꾸덕보다는 푸딩이나 부드러운 치즈에 조금 더 가까운 느낌입니다.

가장 중요한 맛은..! 100프로 우유기때문에ㅎㅎ 생크림의 풍부한 맛이나 달달함을 기대하시면 안 되구요. 건강한 우유 푸딩같은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릭요거트에 쿠키 섞어먹기


할로윈 즈음이었어서 가방에 친구가 선물해준 수제쿠키가 있었어요. 부숴서 섞어먹으니 엄청 맛있어지더라고요...하하 역시 탄수화물이 최고입니다ㅠㅠ 유지어터 여러분은 조금만 섞어드세요...ㅋㅋㅎㅎㅎ



뚜껑에 숨어있는 스타벅스 로고


* 스타벅스 그릭요거트 뚜껑에 숨은 비밀!
스티커로 붙여져있는 영양성분표를 떼어내면 이렇게 숨겨져있던 스타벅스 로고가 짠 하고 나타나요! ㅎㅎ


스타벅스에서 건강식단을 찾으신다면 그릭요거트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귀여운 용기까지 득템하는 일석이조 식단! 추천드려요~




-----------------------------------------------------------
스벅 그릭요거트 두 가지 비교분석은 https://comerbien.tistory.com/m/46 에서 2탄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