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하기

그릭요거트 추천, 스벅에서 다이어트 점심먹기! 스타벅스 오가닉 그릭 × 요거트 × (2/2)

먹돼장&콩2언니 2020. 11. 11. 08:11
반응형

지난번에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그릭요거트를 먹어보고 포스팅( https://comerbien.tistory.com/m/43 ) 했었는데요~ 오늘 방문해보니 다른 버전의 그릭요거트가 있길래, 잽싸게 먹어보고 후기 남깁니다. 따라오세용!


스타벅스 오가닉 그릭 x 요거트 x

역시 스타벅스 그릭요거트의 하이라이트는 이 귀여운 용기죠! 오가닉스러운(?) 디자인의 종이 포장을 클래식한 스타벅스 초록색 끈으로 고정해서 자연스러운 멋을 만들어냈어요. 제품명이 적힌 택의 글씨체도 손글씨 느낌으로 예뻐요.



 

오가닉 그릭 요거트 (101kcal) 네임택
오가닉 그릭 요거트 (3900원) 영양성분표

유지어터의 최대관심사! 역시 칼로리와 영양성분이겠죠? 스타벅스 오가닉 그릭 요거트는 한 통에 101kcal 입니다.




스타벅스 오가닉 그릭 요거트 종이 포장지 벗긴 모습


초록 고무줄을 빼고 종이 포장지를 벗기면 금색 뚜껑이 나타납니다. 이 뚜껑은 음료수병같이 비닐포장으로 이중 밀봉되어있어요.




열면 뻥 소리나는 밀봉 뚜껑


이 뚜껑은 고민없이 돌려서 여시면 됩니다. 병문안때 들고갔던 음료수병같이 뻥 소리가 나요.




스타벅스 오가닉 그릭 요거트 한 입만~


먹어보고 까암짝 놀랐습니다.
제가 원하던 그 그릭요거트의 맛이였어요!
적당히 꾸덕하면서 신맛보다는 단맛이 강하지만 아주 달지 않게, 우유의 고소함이 진하게 올라옵니다.



저는 유럽에서 먹었던 Danone의 그릭요거트를 항상 그리워하는데요.

DANONE의 그릭요거트

한국에서 먹어본 시중의 그릭요거트 중에서 이 맛에 가장 가깝습니다. 한국에 들어온 다논 그릭요거트도 저 맛은 나지않아요 ㅠㅠ 이런 깊은 맛의 그릭요거트를 만들어내어준 스타벅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일전에 먹어본 하얀도자기 그릭요거트 플레인과 비교해볼까요?


스타벅스 오가닉 그릭요거트 플레인 (5300원)
오가닉 그릭요거트 플레인 영양성분표


용량은 플레인이 10g 많지만 칼로리는 8kcal가 적어요. 당 함량도 3g이 더 적은데 실제 먹을 때 느껴지는 당 차이는 정말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플레인은 이름에 걸맞게 그야말로 '플레인한' 맛으로 100% 우유 맛만 느껴져요. 하지만 오늘 먹은 오가닉 그릭 요거트는 3g의 당을 더 첨가함으로써 그릭 요거트 특유의 녹진한 맛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는데 성공했습니다. 짝짝짝

가격도 심지어 맛있는 오늘의 오가닉 그릭요거트가 1400원이나 저렴해요.




결론~
특별히 당을 그람단위로 신경쓰시는 분이 아니라면 무조건 유리병! 오가닉 그릭요거트를 드세요 (진지)



귀여운 유리병은 재조립해서 집으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