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하기

시청역 혼밥, 시청역 샐러드, 샐러드 맛집, 건강한 점심식사로 더샌드위치샵 추천!

먹돼장&콩2언니 2020. 10. 31. 16:32
반응형

시청역 근처로 외근나갔다가 만난 샐러드 맛집을 소개드릴까합니다.

[카카오맵] 더샌드위치샵
서울 중구 서소문로 115 한산빌딩 1층 105호 (서소문동)

http://kko.to/AMjChpFDM

더샌드위치샵

서울 중구 서소문로 115

map.kakao.com


위치는 시청역 10번출구 바로 앞!
입구가 아담하기때문에 한 눈에 들어오지는 않을 수 있어요.


살짝 숨어있는 입구. 눈 크게 뜨고 찾아보세요 ㅎㅎ



영업시간. 토요일과 빨간날은 휴무랍니다




샌드위치, 베이글, 샐러드, 과일주스까지 완전한 건강메뉴!
아침 7시부터 10시 사이에는 모닝셋트도 있네요


더샌드위치샵이라는 이름답게 메인은 샌드위치지만, 저는 샐러드가 먹고싶었기에 하나 골라보았습니다.


아보카도치킨샐러드(발사믹드레싱)와 토마토주스
좋은 건 크게봐야합니다
먹다보니 요렇게 귀여운 양의 곡물도 들어있었습니다

잘 익은 아보카도의 풍미는 말할 것도 없이 맛있고요. 치킨이 전통적인(?) 닭가슴살이 아니라서 당연히 더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발사믹 드레싱이 약간 적은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또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소스가 너무 많으면 중후반에는 야채가 다 적셔져서 끝이 질척거리게되는데, 적당한 양의 소스를 주셔서 싹다 부어놓고 살살 섞어가며 먹어주면 끝까지 아삭거리는 샐러드를 즐길 수 있어요.


찐 100% 순수함을 자랑하는 토마토주스


어디가서 과일주스 사먹으면 시럽펑펑에 사탕맛나는 음료가 되는 경우가 부지기수인데, 걱정반으로 시켰지만 완전 만족했습니다.

아주 맛있게 익은 토마토를 사용했다면 좋았겠지만, 그건 아닌지라 ㅋㅋ 약간 당도는 떨어지는 맛이었어요. 그렇지만 의심없는 100% 생과일주스였기에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유지어터분들께 추천추천드립니다!



혼밥하기 적당한 자리도 있습니다..(외롭지않음)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으로 가지고올라와서 먹는 시스템이기때문에 혼밥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약간 일찍 방문한다면 저렇게 운치있게 혼자 먹을 수도 있어요ㅎㅎㅎㅎ

이상 혼밥에도 딱, 유지어터에게는 더 딱인 시청역 샐러드 맛집, 더샌드위치샵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