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두부를 워낙 좋아해서,남편이 찾아준 두부요리집! 같이 가봤는데 넘넘 맛있었어서 추천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1147319494 옛날순두부집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732place.map.kakao.com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량으로 방문하시는 분도 반겨줍니다.가게 바로 앞이 찼으면, 옆에 공터에도 주차가 가능했어요. 입구에서부터 맛집 포스 뿜뿜입니다. 계단 몇개 올라가면 바로 가게입니다. 단출한 메뉴판역시 첫방문이니 BEST 짜박두부로 가야죠! 뱃속에 아가 아니었으면 동동주 마셨을텐데 ㅠㅠ 아쉽습니다... 다음기회에.. 밑반찬 5종!이렇게 종류가 많을 때는, 별로인 반찬이 꼭 있기 마련인데,이 곳은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어요.특히 오뎅볶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