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하기

일주일에 4kg 빼는 법, '급찐급빠' 연휴에 확 찐 살 확 빼기 [2일차] 

먹돼장&콩2언니 2020. 10. 7. 05:56
반응형

야심차고 호기롭게 시작했던 급찐급빠 둘째날의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방금 퇴근을 했기 때문인데요.. 이 문장을 쓰고있는 현재 시간 새벽 5시입니다. 하하.. 아주 피곤하고 눈이 빠질 것만 같지만 기록을 빼먹을 수는 없습니다. 간단하게 체크만이라도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이 글을 보고계신 분들의 최대관심사!
둘째 날 아침 공복에 잰 몸무게부터 보겠습니다.

어제60.6 - 오늘58.7 = ?


암산이 쉽지않으니 람희에게 맡겨봅니다.


0.1만 더 내려갔으면 딱 2kg 찍었을텐데요 괜히 아쉽네요ㅎㅎ



체중 그래프는 매일 보면 재미없으니까 오늘은 생략입니다.




매일 지키기로 결심한 규칙은 아래의 5가지 입니다.
1. 아침 공복에 체중 체크
2. 물: 업무시간 동안 콜드컵 2개 분량 마시기
3. 식사: 아침 오트밀(배안고프면생략) / 점심 샐러드 or 다이어트 도시락 / 저녁 단백질쉐이크+아몬드브리즈
4. 운동: 홈트레이닝 30분 이상
5. 자기 전 하루의 실천 내역 포스팅




2일차 보고를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물: 회사에 너무 오래있었어서 콜드컵 4개 마심

오늘의 도우미 크리스탈라이트


아침: 물 말아서 렌지에 30초 돌린 오트밀, 올리브

물에 만 오트밀을 렌지에 30초간 데운다
짭쪼름한 올리브와 환상궁합!



오전 간식: 따뜻한 아메리카노

먹다가 찍어서 적어보이는 중



점심: 다이어트 도시락 = 인간사료ㅎㅎ..

The 맛있는 혼밥: 단호박영양밥&닭가슴살소시지




저녁: 샐러디 배달 - 탄단지 웜볼, 두부 추가! 이탈리안 허브 드레싱

사진을 아주 못찍은 이유는 야근 중이기 때문입니다

원래는 다이어트 쉐이크를 먹기로 다짐했지만, 야근식대가 나오는데 그럴 수는 없습니다. 저의 최애 샐러드 브랜드인 샐러디에서 탄단지 웜볼을 시켰습니다. 사진이 왜저렇게 허옇게... 너무 맛없게 보이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웜볼 최고!


야식: 살기위해 핫식스

핫식스 검정색만 10kcal라는 것, 알고계셨나요?


나머지 색깔은 개당 100kcal 다 넘는다고 합니다. 저는 오늘 처음 안 사실인데요. 이왕 마시는거 핫식스도 저칼로리로!ㅎㅎ 마셨습니다.



람희의 피드백도 들어봐야겠죠~




어제보다 좋아졌다며 괜찮다는 뜨뜨미지근한 평가를 내려주었네요. 고맙다ㅎㅎㅎ

운동은 못했습니다만 ㅠㅠ 새벽까지 일했으니까 손가락으로 뇌로 칼로리 많이 소비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내일은 꼭 운동까지 풀셋트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