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돼장의 먹기록

마포 빵집 추천, 요유빵, 크루아상이 유명한 요유베이커리! (1/2)

먹돼장&콩2언니 2020. 11. 9. 08:45
반응형

이번 주말에는 마포 현지인이 강력 추천하는 요유빵, 요유 베이커리에 방문해보았습니다.

현지인의 추천 메뉴 : 말차크림단팥빵



[카카오맵] 요유베이커리
서울 마포구 삼개로 7-2 (도화동)

http://kko.to/o_Bs_e3DH

 

요유베이커리

서울 마포구 삼개로 7-2

map.kakao.com


마포역에서 도보로 2분이면 도착할정도의 초초역세권에 자리하고있습니다.



요유베이커리 외관
요유베이커리 영업시간 안내



코로나 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40% 할인행사 중이었어요!

요유빵 40% 할인 입간판



그래서인지 낮 12시쯤 방문했는데도 진열대가 많이 비어있었습니다 ㅠㅠ

텅텅 비어버린 식빵 진열대
요유빵의 시그니처인 크로와상과 시오빵
식빵라인 중 유일하게 남아있던 생크림 식빵
여러개 먹어볼 수 있는 미니크루아상 선물세트



전반적인 가격은 접근성이 높진않아요. 하지만 할인행사 중이기에~ 열심히 담아보았습니다.ㅎㅎ


결제를 기다리고있는 빵들


말차크림 메론빵, 말차크림 단팥빵, 시오빵, 호두건강빵, 커피번, 생크림식빵(하프)와 크루아상 선물세트(12개-플레인, 고구마, 초코)을 구입했어요.



요유 베이커리의 커피메뉴

손님들이 계셨어서 사진은 없지만,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도 다섯개 정도 있어요. 간단하게 아메리카노와 라떼도 같이 시킬 수 있어서 좋네요!




귀여운 이름의 후와후와






요유 베이커리는 코로나 극복 응원의 의미로 2020년 1월부터 40% 할인을 했는데요. 어제(20.11.08)부로 행사가 종료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합니다ㅠㅠ


그래도 오늘부터는 20% 할인행사로 이어간다니 빵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자세한 빵 후기는 2탄(https://comerbien.tistory.com/m/45)에서 만나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