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돼장의 먹기록

투썸 스윗투게더, 투썸 케익 추천, 강서구 스윗투게더 취급 매장, 6가지 조각케익을 한 번에!

먹돼장&콩2언니 2020. 11. 4. 08:40
반응형

지난 달에 받은 생일케익 퍼레이드의 마지막을 스윗투게더로 장식했습니다. 대대적으로 광고했던 것 치고는 실제 취급하는 매장도 많지않고 정확한 정보를 얻기 어려웠기에 포스팅하여 실제 후기를 나누려해요.

- 스윗투게더란?

투썸플레이스에서 2020년 5월에 출시한 모듬케익!



받은 기프티콘은 6조각짜리 스윗투게더였는데요


6조각 스윗투게더 기본 구성


기본 구성은 퀸즈캐롯, 모어댄 쿠키앤 크림, 더치 솔티드 카라멜 각 2조각씩입니다.

저는 여러가지 맛보는 걸 좋아해서 종류별로 주문 변경했지만, 기본 구성대로 가시길 추천드려요. 이유는 아래에..ㅎㅎ


- 스윗투게더 주문 방법

1. 스윗투게더 취급 매장을 찾는다

 

 이 많은 지점 중에 스윗투게더 취급 매장을 찾는 방법은? -바로 하나하나 직접 전화해서 알아보는 것입니다.

다른 방법이 없어요. 홈페이지에도 어플에도 나와있지않습니다.. 숨바꼭질이에요;

집 근처 매장들에 하나씩 전화해서 6번째만에 찾은 지점은 바로 마곡역점입니다.

혹시나 강서구에서 스윗투게더 원하시는 분은 헤매지마시고 마곡역점으로 가시기바라요.


2. 스윗투게더를 예약주문한다.

투썸 오더가 되는 매장이라면 어플 사용해서 주문할 수 있고, 아니라면 전화로 하시면 됩니다. 저는 하루 전에 전화로 예약했어요. 예약하시면서 케익 구성 말씀하시면 됩니다.

픽업 시간은 넉넉하게 잡을 수 있어요. 저는 어디 들렀다 가야해서 5시에서 7시 사이로 픽업시간 설정해도 되냐고 여쭤보니 가능하다시더라구요!


3. 시간 맞춰서 케익을 데리러간다.

기프티콘으로 결제할 경우 잔금 반환은 불가합니다. 저는 케익 구성을 골고루로 했더니 900원이 남아서, 잔액을 버릴 순 없기에 스콘을 추가구매해서 예상밖의 지출을 했어요. 이 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4. 맛있게 먹는다!


광고와 다르게 예쁘지는 않은 디스플레이


6조각은 중간에 종이 파티션으로 원형을 만들어줍니다. 광고 이미지처럼 깔끔하게 접기 어려운 모양이에요.


파티션을 빼고 한결 초라해진 모습ㅋㅋ


골고루 주세요. 해서 자동으로 받은 구성 하나씩 볼까요?


투썸 플레이스 뉴욕 치즈 케이크

- 뉴욕 치즈 : 언제 어디서나 맛 볼 수 있는 그 맛. 이의 제기 없는 클래식한 맛입니다.


투썸 플레이스 생크림 케이크

- 생크림 : 가격대비 아쉬운 맛입니다. 크림도 유크림 비율이 약간 모자라고 시트도 촉촉하지가 않았어요ㅜ


투썸플레이스 그뤼에르치즈무스 케이크

- 그뤼에르치즈무스 : 엄마의 원픽! 달달한 맛이 주를 이룹니다. 사실 치즈맛은 딱히 모르겠어요 ㅎ


투썸 플레이스 모어댄쿠키앤크림 케이크


- 모어댄쿠키앤크림 : 이라 쓰고 오레오라 읽습니다. 꾸덕하고 힘있는 크림이 인상적이에요. 쿠앤크는 케익보다는 아이스크림에 잘어울리는 듯 합니다.



투썸 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 레드벨벳 : 저의 원픽! 찌인한 크림치즈에 춱춱한 시트의 환상적인 콜라보입니다. 아낌없이 올리고 샌드한 크림치즈가 정말 맛있어요. 스윗투게더 구성할 때 고민되신다면 꼭 레드벨벳을 끼워주세요!


투썸 플레이스 더치솔티드캬라멜 케이크


- 더치솔티드캬라멜 : 캬라멜의 거한 단맛이 훅 들어와요. 더치가 더치커피의 더치라면 커피맛은 약한 편입니다. 캬라멜 좋아하시는 분만 드세요.


총평:
"6조각 골고루 드릴까요?" 하는 말에 "네" 라고 하지말았어야했다...! ㅋㅋ
제가 진짜 케익 덕후 매니아인데, 딱 먹어도 모두 같은 날에 만든 케익은 아니다싶었습니다.

될 수 있으면 원하는 케익 구성을 골라서 주문하시길 바라요. 6조각일 경우 기본 구성이 3가지맛 2조각씩 있는게 우연은 아닐 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