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돼장의 먹기록

춘의동 돼지갈비, 가족외식 추천, 사이드메뉴 맛집 갈비예찬!

먹돼장&콩2언니 2020. 11. 6. 08:26
반응형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주말 외식으로 돼지갈비를 먹고왔습니다. 엄마가 먼저 다녀오시고 너무 마음에 들었다며 다같이 데리고간 찐!맛집이에요.


안타깝게도 카카오맵 별점은 1.3점 밖에 안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먹고와서 소개올립니다ㅎ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특성상 도보 방문은 약간 어려울 수 있겠네요. 저도 자차 타고 편하게 방문했습니다. 주차공간은 일요일 저녁에도 넉넉해요.



[카카오맵] 갈비예찬
경기 부천시 길주로463번길 7 (춘의동)

http://kko.to/Hj1LK33Yp

갈비예찬

경기 부천시 길주로463번길 7

map.kakao.com


밤에 방문한지라 외관은 못찍어서 로드뷰로 대신합니다 ㅎㅎ


춘의동 돼지갈비 맛집 갈비예찬의 외관




갈비예찬 메뉴


소양념구이는 4+2, 돼지양념구이는 4+4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저희는 성인 4명 방문하여 국내산 돼지양념구이 4+4 선택!



밑반찬 구성


사진과 같이 일반적 구성, 일반적인 맛의 밑반찬이 셋팅됩니다. 특이점이라면 그릇이 너무 커요; 사이드 몇 개 시키다보면 자리가 심하게 모자랍니다. 결국 상추 접시는 옆으로 빼고, 밑반찬은 먹으면서 겹쳐서 치우면서.. 먹었습니다 ㅋㅋ




무려 8인분의 산더미 돼지양념구이!




마늘 구워먹겠다 요청하면 이렇게 셋팅할 수 있게 기름그릇장을 가져다주십니다.

편마늘은 무조건 구워줘야합니다



* 양념돼지갈비 굽는 꿀팁 !
1. 타지않도록 자꾸 뒤집어주며 굽는다
2. 육즙이 빠지지않을 정도로 구워지면 알맞은 크기로 자른다
3. 잘 익을 때까지 마구마구 휘젓듯 뒤집어가며 구워준다

마구마구 뒤집는 엄마의 화려한 손놀림



양념갈비는 맨으로 먹기엔 금방 물리니까 새콤한 소스에 양파를 마니마니 먹어줍니다.


양파절임에 한 쌈


하지만 이렇게 잘 구운 고기를 밑반찬하고만 먹는 건 먹예의에 어긋난 행동입니다. 당연히 곁들임 음식 추가해야죠

반 공중부양중인 냉면그릇


비빔냉면과 물냉면, 공깃밥 1개에 된장찌개를 추가했고요.

의외의 냉면 맛집이에요!
면발이 질기지않게 부드러우면서도 퍼지지않은 따악 적당한 삶기였어요. 특히 물냉면의 국물이 여느 냉면 맛집 못지않게 시원하고 깊은 맛이었어요. 완전 추천메뉴입니다. 다른 건 몰라도 물냉면은 꼭! 시켜서 같이 드세요!!


물냉에 한 쌈

 

비냉에 한 쌈




마지막은 역시 갈비! 손으로 잡고 뜯어줘야 맛이라는 거, 아는 분은 아시는 마무리!
겉은 약간 타야 속까지 예쁘게 익죠 ㅎㅎ

갈비예찬 돼지양념구이



돼지보다는 소를 메인으로 내세운 집입니다만, 둘 다 드셔보신 분 말씀으로는 돼지가 더 맛있대요!ㅎㅎ

저희 가족은 갈비예찬 돼지양념구이 참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고 왔답니다~
이번주 춘의동에서 가족외식 장소 찾으신다면 가볍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