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돼장의 먹기록

시청역 빌리엔젤, 당근케이크 칼로리, 빌리엔젤 칼로리, 디저트 추천!

먹돼장&콩2언니 2020. 11. 12. 09:10
반응형

시청역 시리즈가 계속 되고 있죠ㅎㅎ 오늘은 오후 한가한 시간을 틈타 시청역 근처 빌리엔젤에 방문해보았어요.


[카카오맵] 빌리엔젤 서소문점
서울 중구 서소문로 113 (서소문동)

http://kko.to/U1XB0m3YM

빌리엔젤

서울 중구 서소문로 113

map.kakao.com


[운영시간]
평일 07:30 ~ 22:30
주말 및 공휴일 11:00 ~ 19:00



시청역 빌리엔젤 외관


살짝 보기에도 샹들리에가 공주분위기 뿜뿜입니다.



시청역 빌리엔젤 내부 샹들리에 자리


전체적으로 흰색에 기반한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시청역 빌리엔젤의 인테리어입니다. 저렇게 생긴 샹들리에 정말 오랜만에 봤어요 ㅎㅎ



큐알코드와 손세정제가 비치되어있어 안심!

 


굉장히 다양한 케익들이 다소곳하게 선택을 기다리고있어요. 혼자 방문한거라 한 조각만 골라야했습니다..



빌리엔젤 당근케이크

고심 끝에 선택은 당근케이크!

여기서 빌리엔젤 당근 케이크 칼로리 한 번 짚고 갈게요~


빌리엔젤 당근케이크 영양성분표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지는 않지만, 초록창 검색으로는 빌리엔젤 당근케이크 100g 당 350kcal라고 해요. 빌리엔젤 케이크들의 크기가 워낙 크고 무거우니 한 조각에 얼추 700kcal는 될것같네요 ㅎㅎ



빌리엔젤 당근케이크 (7200원)


영롱한 당근케이크가 나왔습니다. 딱 봐도 맛있어보이지않나요? ㅎㅎㅎ



감동의 첫 포크


달달한 디저트류는 역시 첫 입이 가장 맛있죠!
한 입 하세요. 아 ㅎ.ㅎ


 


혼자 느긋하게 먹다보면 다 먹을 줄 알았지만, 유지어터의 정신을 잊지않고! 반은 남겼습니다.




빌리엔젤 남은 케이크 포장


남은 케이크는 이렇게 고급지고 튼튼한 조각케이크 모양 상자에 안전하게 포장해주십니다. 퇴근길에 이리저리 치이면서 대충 가져갔는데요. 케이크가 어떻게 됐을까요?!




집에 온 당근 케이크


쇼케이스에서처럼 다소곳하게 상자에 있었어요.
걱정없이 포장해오셔도 됩니다.ㅎㅎ



이상으로 남은 케익까지 집에서 오롯히 즐길 수 있는 디저트맛집! 빌리엔젤 소개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