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돼장의 먹기록

[수진역 맛집] 동네 맛집, 비오는 날엔 전집, 완전

먹돼장&콩2언니 2024. 1. 16. 23:17
반응형

 

얼마전 비오는 날에 남편과 함께 찾은 전집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1696625387

 

완전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94번길 2 1층 (성남동 2343)

place.map.kakao.com

 

 

늘 다니며 궁금했던 이름 ㅎㅎㅎ

전 집 이름이 '완전'이라니 재미있지않나요?

 

완전 전경 (카카오맵 로드뷰 발췌)

 

비오던 날에 간거라 밖에 사진을 못찍어서.. 로드뷰 캡쳐로 대신해봅니다.

한구석에 적혀있는 '완전 완전 맛있어'가 귀엽네요

 

 

퇴근하자마자 갔었고, 저녁 7시쯤이었는데

사람이 제법 있었어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노랫소리가 아주 크지는 않아서 대화하기 좋았어요.

 

완전 메뉴판

 

여러 안주가 많아서, 이것저것 시키고 싶었는데..

2명이 방문한지라, 욕심내지않고 모듬전에 막걸리 시켜보았습니다.

 

 

완전의 기본안주 + 모듬전

 

 

기본안주로 알배추와 마늘쫑에 쌈장, 깍두기가 나옵니다.

알배추 좋아해서 사각사각 맛나게먹었어요.

마늘쫑은 너무 매워서..

거의 생마늘 먹는 수준이라 못먹었어요 ㅠㅠ 

 

완전의 모듬전

 

아무래도 모듬전이라 2인분은 아닐 것 같고,

딱 맛있게 즐기려면 3~4인분 정도 될것같아요.

 

완전의 해물라면

 

전만 먹다보니 느끼해져서

해물라면 참지못하고 시켜버렸어요..!

 

게, 조개, 새우 등이 들어있어서 시원~하게 맛나게 먹었습니다.

 

동네 맛집인 완전! 

다음 번에는 다른 전도 먹으러 가볼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