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주기

[마곡 라이브카페] 나만 알고싶은 아지트, 독보적인 분위기의 클럽미식생활!

먹돼장&콩2언니 2021. 10. 8. 23:38
반응형

"2021년 6월 4일 정보입니다"

 

제가 아주 애정하는 공간인 라이브카페, 마곡에 소재한 클럽미식생활을 소개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1619899633

 

클럽미식생활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20 우성에스비타워2 4층 401호 (마곡동 728-134)

place.map.kakao.com

 

마곡역과 발산역 사이, 지리적으로는 약간 애매한 곳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덕분에(?) 아주 눈에 띄지 않아요.. 간판도 없고요...

 

 

우성에스비타워2 건물의 4층으로 올라와서 오른쪽으로 돌면 !

 

클럽미식생활 입구

 

이렇게 귀여운 모습의 입구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랑은 아주 상관없는 6월이었지만 여전히 트리가 맞아주고있죠 ㅋㅋ 따뜻한 느낌이에요.

 

21년 6월 첫째주 공연 내용

 

공연은 매주 일정이 새롭게 나오는데요.

일정은 아주 일찍은 확인하기 어렵고, 클럽짱이신 사장님께서 운영하시는 인스타에서 수시로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clubmisiglife/

 

인스타에서는 공연 일정뿐만아니라, 진행한 공연의 영상이나 가게 공지도 함께 올라온답니다.

코로나때문에 가게 오픈 일정도 바뀔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것도 좋아요.

인스타 DM으로도 사장님과 소통 가능하고요!ㅎㅎ

 

 

클럽미식생활 내부 모습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아담한 내부가 짜잔-!

왼쪽에는 완전히 오픈된 키친이 있고, 테이블은 6인용2개, 4인용 2개로 정말 소수정예 느낌의 좌석이 있어요.

그리고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는 무대가 정면에 펼쳐집니다. 참고로 음향이 정말 빵빵해서 최고의 사운드를 자랑합니다.

 

클럽미식생활 메뉴판

 

여타 라이브카페와 다르게 클럽미식생활에는 공연이 있어도 입장료는 따로 받지않습니다. 

엄청난 메리트죠!

이시국에 라이브 공연을 보는 것도 영광인데 무려 입장료도 없다 ㅠㅠ 헝헝 너무 좋아요.

대신 1인 1메뉴 정도는 센스-겠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공연에 집중하는 사장님의 마인드가 느껴지는 메뉴판입니다.

별다른 메뉴가 크게 없고 슥슥 술과 안주거리, 술 안드시는 분들을 위한 음료 정도가 있어요. 

이곳의 시그니쳐는 바로 공연! 이니까요 ㅎㅎ 

 

하지만 음식도 놓치지않습니다. 

오늘의 메뉴로는 사장님과 미리 연락하고 주문하면 무엇이든 가능하다고 사장님께서는 말씀하시는데요 ㅋㅋ

제가 이 날 시켰던 메뉴 몇 가지 보여드릴게요.

 

클럽미식생활 파히타
클럽미식생활 까르보나라 떡볶이

오늘의 메뉴로 사장님과 미리 이야기해서 주문했던 메뉴는 바로 파히타와 까르보나라떡볶이 ㅎㅎ 

그리고 제가 고정메뉴에서 가장 좋아하는 치즈카나페!

 

클럽미식생활 치즈카나페

과일치즈 통채로 크래커와 함께 서빙됩니다.

기본 안주는 그때 그때 바뀌는데요, 이 날은 올리브였네요! 올리브 정말 좋아하는지라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공연이 시작되었지요!

 

클럽미식생활의 클미생밴드

 

이 날은 클미생밴드에서 공연을 했습니다.

베이스 담당이신 분이 바로 러블리한 사장님!

그리고 기타담당은 제가 팬이라고 유난떠는ㅋㅋ 재즈기타리스트 병닭(이정규)이십니다.

두 분은 항상 고정이시고, 보컬이나 세션은 종종 바뀌시더라고요. 여러 분이 계신 듯한 시스템?

모두 정말 열정적으로 항상 멋진 공연을 선사해줍니다!

특히 병닭님은 정말 최고예요. 공연 후에도 삘받으시면 단독으로 막 연주 해주시는데.. 정말 황홀함 그자체!ㅎㅎ짱짱

 

 

클럽미식생활의 클미생밴드 공연영상(보컬: 손밀라)

 

 

살짝 맛보기로 영상 올려봅니다 ㅎㅎ 언제나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해주시는 손밀라 보컬분이에요.

 

 

 

 

 

중간에 코로나때문에 한참 문 닫던 기간도 있었고 해서

혹시나 가게 자체를 접으실까 걱정을 했었는데, 다행히 아직까지 잘 운영을 해주고 계십니다 휴휴

 

저만 알고싶지만, 또 저만 알면 안되니까..ㅎㅎㅎ 이렇게 공유해보아요.

많이 찾아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정한 공간, 클럽미식생활이었습니다!

 

 

"2021년 6월 4일 정보입니다"

 

 

반응형